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반응형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쿠쿠티비에서는 현재 방영중 드라마부터 시작해서 예능, 오락, 시사, 고양, 영화 및 종영드라마까지 모두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사실 몇 년 전까지 집에 TV가 없으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었었지만, 요즘에는 TV가 있어도 잘 안보게 되고, 보통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보고 싶은 영상을 시청하는 추세죠.

 



한국 프로그램만 볼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쿠쿠티비 무료 다시보기 기능을 차마 버릴 수 없기에 몇 번 이용하다보니 단골이 됐습니다. 관리자분께서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업데이트를 최대한 빠르게 해주시거든요. 단점이라면 광고는 아예 없지는 않으며, 버퍼링이 초반에 조금 걸릴 수 있으나 곧 해결되더라구요.

 

 

무료 tv 다시보기인 것을 감안하면 쿠쿠티비만한 곳도 잘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쿠쿠티비다시보기 사이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아래 화면은 쿠쿠티비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접속했을 때의 메인 화면입니다. 위 카테고리를 보시면 드라마, 예능, 오락, 영화 까지 또 장르 불문 많은 컨텐츠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로 가기 위해선 아래쪽에 첨부해놓은 주소를 참조해주세요.

 

 

연휴라서 그런지 제 동생은 하루종이 방에 들어가서 안나오더라구요. 궁금해서 열어봤더니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이용해서 종영드라마 한편을 끝내는게 목표라고 하더군요. 참.. 부럽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를 복사 또는 직접 URL을 주소창에 타이핑하셔도 됩니다. 짧으니까요.

 



qooqootv.com 입니다. 드라마를 살펴보면 돌아온 복단지, 꽃피어라 달순아, 달콤한 우너수, 당신이 잠든 사이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이 있네요.

 

 

예능과 오락 분야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카테고리죠? 추석특집으로 방영되었던 줄을 서시오를 비롯해 동상이몽, 나 혼자 산다, 싱글 와이프, 런닝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엄청 좋아하는 해피 투게더, 예전에 쉬는 날이면 항상 해피 투게더를 전편 스트리밍으로 시청하곤 했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주말에는 재밌는 영상과 함께 시간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은 영화입니다.

 



한국영화에서는 재심, 택시 운전사, 브이아이피, 이웃집 스타, 귀향, 저수지 게임, 청년경찰 등 국내에서 히트쳤던 명작들도 벌서 스트리밍이 가능하네요. 저는 이미 영화관에서 다 본 것들 이라서 아쉽네요.

 

 

쿠쿠티비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국내 많은 분들이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지만, 쿠쿠티비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 접속하셨다면 이왕이면 크롬으로 접속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네 지금까지 쿠쿠티비 다시보기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에 대한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주소는 짧고 간단해서 홈페이지 접속하시는데 문제 없으실거에요. 자신이 보고자 하는 영상을 스트리밍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