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대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 카테고리 없음
- 2017. 8. 2. 22:04
구미 대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휴가 시즌으로 7월에서 8월이 여행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기이도 합니다. 여행가실 때 기차도 많이 타지만 비행기도 의외로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그래서 국내선 운항 스케줄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지금 시기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로 가는 국제선 또한 포화라고 합니다.
대구공항은 인천공항만큼 관광객이 많지 않아 리무진 버스 시간표도 사실 쉽게 검색해서 찾아보기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인천공항만 이용하는건 아니죠. 대구공항을 이용하는분들의 대부분은 대구 근처에 살고 계실텐데요. 특히 구미나 구미인근에 살고 계신분들은 자차를 끌고 대구공항에 여행기간 내내 세워두는건 마음이 영 찝찝해서 대중교통을 타실거라 생각됩니다. 사실 기차도 짐을 잔뜩 싣고 타고 다시 내려서 공항까지 택시타고 가는것도 체력소모가 상당합니다. 이럴 때 바로 대구공항으로 가는 버스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걱정하지마세요. 아래에서 구미-대구공항 노선과 리무진 버스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미 인근에 사시는분들은 버스가 처음 출발하는 장소까지 갈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중간중간 정해진 지점에서 픽업을 하기 때문이죠. 그러므로 구미에서 대구공항으로 가는 노선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지도 사진은 구미에서 대구공항으로 가는 노선입니다. 먼저 구미종합버스터미널 국밥집앞에서 첫 출발을 합니다. 이후에 공단본부 앞에 위치한 KEB하나은행 구미지점에서 픽업을 실시합니다. 터미널보다 외환은행이라고도 불리는 KEB하나은행 구미지점이 더 가까운 분들은 굳이 터미널까지 오실 필요 없겠죠?
다음 픽업장소는 공단동에 위치한 주공 시외버스 매표소 옆입니다. 위치 잘 숙지하셔서 편하게 이동하시길 바래요. 그 다음은 대구 근교에 도착할 때까지 중간에 정차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구미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구미종합버스터미널, 공단본부 앞 외환은행, 공단동 주공매표소 이 3곳 중에서 꼭 타시길 바랍니다.
대구공항 도착 전 대구 엑스코가 위치한 장소에서 마지막 픽업이 이루어집니다. 대구 끝부분에 위치한 장소이기 때문에 근처 외곽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은 위치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이 후 리무진 버스는 대구공항까지 정차없이 이동하겠습니다.
구미발 공항행 노선 시간표와 공항발 구미행 버스 시간표가 반틈 나눠져 있습니다.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운행횟수가 많지 않았습니다만 최근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났으며, 국내선/국제선 운항 횟수가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리무진 버스 운행 횟수도 자연스레 증가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구미에서 출발할 때 처음 타는곳은 이미 한번 언급했지만 구미 종합버스터미널근처 구미국밥 맞은편입니다. 이 노선시간표는 17년 4월 17일부터 새로 변경되었으며, 검색하실 때 옛날 시간표를 보고 착각하는 일이 없어야겠습니다.
운행요금은 일반인과 중고생은 8,000원으로 동일하며, 초등학생은 5,000원으로 조금 더 저렴합니다. (미취학 무료)
휴가시즌인만큼 대중교통편을 정확하게 숙지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구미-대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