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눈꽃찜닭 털어버린 날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꼬입니다. 오랜만에 일상글을 올리게 되네요. ㅎㅎㅎ 이렇게 일상글을 적게 된 이유는 바로 다름아닌 오랜만에 시내에서 외식을 했답니다. 가족끼리 오붓하게 옹기종기 ㅋ.ㅋ (실제로 오붓하고 옹기종기 모여있진 않았음)

 

 

네 찜닭 두마리와 고구마화덕피자를 시켰는데요. 일딴 비주얼부터 감상하고 가실게요. 중간에 고구마무스가 떡하니 올라가있었는데요. 예전에는 이거 굉장히 싫어했었어요. 근데 먹어보니까 이게 웬걸? ㅋㅋㅋ 더 올려줬으면 하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역시 눈꽃찜닭 맛은 인정합니다.

 

 

찜닭을 먹는 중간중간에 고구마 화덕피자를 먹었어요. 굉장히 얇고 양도 별로 없어보이지만 정말 맛있답니다. 양 적은 건 인정! ㅋㅋ 가격은 5,000원이에요. 저렴하게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거에 감사하게 먹었습니다. 오늘 가족외식은 3개월만에 했는거에요. 그래서 더욱 특별했기에 오늘 일상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하하 모두들 즐거운 밤 되세요.

반응형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대 맛집 :: 면탐정  (0) 2019.02.22
초가집 김치찌개 정식  (0) 2017.09.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