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선물로 돈나무 금전수 받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적는것 같네요.

 

뭔가 마음이 뒤숭숭하네요 ㅋㅋㅋ

 

며칠 전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했는데요. 아는 지인으로부터 여러 식물들을 선물받았는데 그 중에 오늘은 집안에 부를 불러온다고해서 돈나무라고 흔히 부르는 금전수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이게 제 집에 있는 금전수인데요. 소형이에요. 막 성장이 빨라서 대형까지 크게 자라진 않지만 어느정도 중형까지는 키울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 물을 잘 주지 않아도 건조한 환경에서 오래오래 잘 버틴다는 금전수는 공기정화식물로도 유명합니다.

 

흙 위에 올려진 인공이끼는 과습의 원인이 되므로 얼른 제거해야겠죠? ㅎㅎ 집 안에 좋은 일들이 가득 들어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키워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