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산 방울토마토 씨앗 심었는데 잘 크네요

반응형

 

생각보다 너무 잘 자라길래 깜짝 놀랬어요.

물은 규칙적으로 매일매일 주고 있어요. 요즘 장마철이라 햇빛을 못보고 있는게 함정이긴 한데 ㅠㅠ

 

 

 

가격은 5,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중간에 솎아주기를 한 번 했었어요. 여러 줄기가 올라오길래 양분 싸움이 치열할 것 같아서;;

그래서 이렇게 굵은 줄기 하나만 놔두고 같이 동봉되어있던 비료를 줬더니 금새 이렇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네요.ㅋㅋㅋ

나중에 방울 토마토 열리면 또 다시 인증샷 한 번 찍어야겠어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일지 1  (1) 2021.07.05
티볼리 디젤 엔진오일 교환했어요~  (0) 2020.04.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