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메뉴 가격 정리

반응형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메뉴 가격 정리

 

최근들어 제가 사는 곳 근처에 있던 롯데리아 앞에 안보이던 오토바이 3대가 나란히 서있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롯데리아 배달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하더군요. 이 근처에는 사실 배달 서비스를 하기도 애매했는 게 주거지역이 별로 없었는데 최근에 큰 아파트 단지가 하나 들어서면서부터 유동인구가 많아져서 배달 서비스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나봅니다.

 



우후훗, 이제는 롯데리아 햄버거나 치킨을 먹고 싶어서 직접 나가지 않아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겠다 싶더라구요. 진짜 기분이 좋았어요. 게다가 무료 배달이니 집에서 떡하니 기다리다가 음식오면 바로 재미난 거 틀고 식사를 하면 되니까요. 이제 곧 겨울이라서 나가는 것도 힘든데 말이죠.

그래서 며칠전에 시켜먹으려고 전화번호를 찾았는데 막상 메뉴판이 없으니 어떤 메뉴들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매일 먹는 것 빼고는 말이죠. 그래서 제가 가장 많이 먹는 핫크리스피버거 세트를 주문했는데 이게 뭐람, 역시나 최소금액이 있었던 걸 깜빡했습니다. ㅠ.ㅠ 안그래도 요즘 용돈도 모자란데 당황한 나머지 아무거나 시켜서 만원이 넘게 나왔어요. !!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메뉴 가격에 대해서 총정리 해드릴게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먼저 메뉴부터 간단하게 살펴보고 넘어갈게요. 먼저 햄버거 종류입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먹는다던 모짜새우버거와 베이컨모짜렐라버거를 포함해 무려 19개의 햄버거 배달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메뉴목록은 치킨인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후레쉬 치킨풀팩이 있네요. 가격은 무려 18,800원 ㅠ.ㅠ 비싸지만 진짜 비비큐에서 먹을 수 있는 그런 바삭바삭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휠레 2조각과 치킨 1조각 메뉴도 있어서 최소금액을 맞추기 위해서 가격을 잘보고 맞춰야 되더라구요. ㅋㅋ 저는 항상 딱 홈서비스 최소금액에 맞추는 습관이 있어서요. (그 이상은 나에겐 사치다. ㅠ.ㅠ)

 

 

세 번째 메뉴는 디저트입니다. 쉑쉑치킨과 제가 디저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양념감자와 치즈스틱이 있네요. 최근에 햄버거 시킬때마다 일반 세트에 나오는 감자를 500원 더 추가하여 양념감자로 업그레이드 해서 먹고 있습니다.

 

 

해쉬브라운도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먹는 편이고 앞으로도 최소금액을 맞추기위해 자주시킬 것 같습니다.

 


그 다음 메뉴는 음료인데요. 전 항상 햄버거 먹을 땐 콜라밖에 안먹어서 음료를 뭐로할지에 대한 고민은 하나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팩 메뉴입니다.

 

 

제가 최근에 주문했떤 메뉴는 핫크리스피버거 세트와 치즈스틱 그리고 치킨휠레 4조각이였습니다. 너무 많이 먹었어요. 혼자 먹기엔 조금 벅찼지만 천천히 애니를 보면서 2시간 동안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배달금액은 10,000원 입니다. 맥도날드는 맥딜리버리 최소금액은 8,000원인데에 반해서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주문금액은 2,000원 더 비싼 가격이네요. 그래서 필자처럼 수입이 없는 학생의 경우에는 무지 슬프답니다. 먹을 것도 맘대로 못먹다니!!

 

 

네 지금까지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메뉴 가격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봤는데요. 햄버거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니까 또 배달을 시켜먹고 싶어지네요. 그래도 매일 먹는 건 몸에 무리가 있을 것 같아 참아볼려구요. 다음주에 또 시켜먹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소주문금액은 10,000원이상 이며, 롯데리아 홈서비스 전화번호는 위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