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pdf 리더 다운로드 받기

반응형

 

별pdf 리더 다운로드 받기

 

사용자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pdf는 어도비리더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대중적이고 널리 퍼져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아주 가볍고 제법 빠른 속도를 내며 사용할 수 있는 pdf 프로그램들이 여럿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별pdf 리더입니다. 특징을 설명드리면 9MB의 저용량으로 현재 가장 가벼운 프로그램에 속하지는 않지만 사용하기에 충분히 가볍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큰 용량의 파일을 열고 닫을지라도 버벅거림이 없어 사용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또한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려움없이 쉽고 또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한글메뉴 지원 및 365일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별pdf 리더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별pdf 리더 다운로드

먼저 검색포털에서 '별툴즈'라고 서칭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해주세요.

 

 

※. 별툴즈에서는 알툴즈처럼 별집, 별씨 별pdf, 별메모, 별클리너 등 여러가지 컴퓨터 관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기능 설명 등을 사용자분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속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그림을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가장 상단 카테고리에 빨간박스로 표시되어 있는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서 다음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별툴즈와 관련된 각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올라와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저희가 받아야 할 프로그램은 당연 별PDF리더 이므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누르게 되면 아래 그림처럼 여러 곳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링크를 적용시켜 놨는데요.

 


아무거나 클릭하셔도 다운로드는 됩니다. 하지만 제가 주로 이용하는 버튼은 가장 하단에 홈페이지 다운로드를 자주 이용합니다. 클릭하신 후 설치파일 다운 후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아래와 같이 설치를 시작한다는 문구가 보이실텐데요. 다음을 눌러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받다보면 주의하셔야 할 점들이 있습니다. 주의라고 하기엔 조금 애매하지만요. 설치 과정에서 제휴 사이트와 반강제적으로 연결하는 바로가기 기능 및 설치 등의 스팸성 체크박스들이 보이실거에요.

 


아래 그림에서는 좌측 하단에 보이네요. 꼭 해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별툴즈 라이센스 내용에 동의함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경로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안그래도 가벼운 프로그램을 더욱 빠르게 사용하기 위해 SSD가 장착된 C드라이브에 설치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용량이 남는 곳에 설치해주시거나 임의로 변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제휴 사이트 체크박스는 꼭 해제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체크를 해둔 상태로 진행하시면 나중에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저도 그랬었어요. 인터넷 하나 띄웠는데 이상한게 막 뜨는 상황 말이죠.


이제는 파일들을 불러 올 때 좀 더 빠르고 가벼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또한 무료라서 결제 걱정없이 맘 편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별pdf 리더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