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감 좋은 고시생볼펜 제트스트림 강추

반응형

필기감 좋은 고시생볼펜 제트스트림 강추

 

안녕하세요. 아꼬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공부(?ㅋㅋㅋ)를 하거나 직업상 필기구를 써야할때가 있어요. 예전에 학생일땐 연필이나 샤프를 주로 사용했지만, 성인이 되고부터는 대부분 볼펜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가끔 이지만 필기를 해야하는 경우 글씨가 잘 써지면 뭔가 좀 더 사용하고 싶은 느낌도 들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반면에 잉크똥(?)이라고 하죠? 보통 모나* 볼펜에서 많이 나오는건데 그런게 많이 나와 번지거나 혹은 필기감이 별로 안좋아서 잘 안써지거나 하면 뭔가 모를 안좋은 기분이 조금은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구매한 제트스트림 볼펜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아마 제 생각엔 이 볼펜을 평생 쓰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필기감이 매우 좋습니다. 부드럽고 번짐자체가 없어요. 예전엔 하*테크 브랜드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그것보다 훨씬 좋은 느낌을 받아서 요곳만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모델이 다양합니다. 제가 구매한것처럼 단색도 있고 삼색도 있어요. 저는 기존에 제트스트림 SXN-150-05 검정색 제품을 갖고 있었는데 잉크를 다써버려서 리필용 1통(10개입)을 주문했고, 기존에 갖고 있지 않았던 빨간색 제품 1개와 리필용 1통(10개입)을 주문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역시 정말 실망시키지 않는 필기감.. ㄷㄷ

필기감 좋은 볼펜 바로 제트스트림 강추해요. ㅠ.ㅠ 믿고 구매해보시길 ㅋㅋㅋ 절대 홍보아닙니다. 저는 오늘 소개해드린 브랜드와 단 0.000000000001%도 관계가 없어요. 그냥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그 뿐!!

 

빠잉~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