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비지니스 백팩 개봉 및 실사용 후기:)

반응형

 

샤오미 비즈니스 백팩, 좋으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비지니스 백팩에 대한

실사용 후기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둔!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도착한 샤오미 비즈니스 백팩...

평소에 가방을 항상 메고 다니는 습관때문에 금방금방 닳아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또 하나 장만했지요.

요놈 요즘 인기가 많다던데 과연 실사는 어떠할지 궁금했어요.

(칼로 슥슥.. 개봉박두)

 

 

 

 

고급스러운 지퍼가 달린 보호비닐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비닐이 넘 고급져서 ㅋㅋㅋ 따로 쓸려고 보관했음)

 

 

 

 

베일을 벗고 나온 샤오미 비즈니스 백팩!! 쨘~

와 정면모습이 너무 깔끔하고 심플해서 반했어요.

사실 요제품말고 샤오미 미니멀 시티 백팩도 있었는데

저는 이걸 선택! 후회없어요

 

 

 

 

뒷 모습이에요. 어때요? 깔끔하죠?

공기가 잘통하게끔 구멍이 슝슝 ~

S라인 어깨끈!

 

 

 

 

샤오미 태그가 붙어있네요.

대충 숫자를 보니 어떤 내용인지 알것같지만

쇼핑몰에 친절히 한글로 설명되어 있는데

굳이 외계어를 볼필요는 없으니~

 

 

 

 

 

백팩 자크에요.

샤오미의 MI 마크가 뙇~

새겨져있네요.

보조배터리에서만 보던 이 마크를 가방에서 보니

조금 낯설더라구요 ㅋㅋㅋ

 

 

 

 

옆에 자그마한 공간이 있어서 열어보았습니다.

무슨 그물로 된 포켓이 하나 있더라구요.

용도가 무엇인고 하니...

 

 

 

 

이야...음료나 생수 보틀을 넣어다닐 수 있는 포켓이더라구요 ㅋㅋㅋ

특히 여름이라 실용성 하나는 끝내줌! 인정

 

 

 

 

가방 전면부 첫 지퍼를 열었습니다.

가방 내부 공간은 남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꽤 깊숙해서 많은 것들을 넣어 다닐 수 있더라구요.

참고로 필자는 여기에 USB충전기와 작은 메모지,

그리고 향수?를 넣어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사실 아무거나 막넣음ㅋㅋㅋ)

 

 

 

 

첫번째 수납공간안에 요론게 숨어있는데

딱봐도 열쇠고리인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필자는 열쇠가 없어서 그냥 내비뒀네요.

(집은 도어락, 차는 없고, 자전거도 없고..)

다른걸 걸어도 될 것 같아요.

 

 

 

 

두 번째 수납공간입니다.

네모난 포켓과 그 사이에는 작은 펜을 꽂을 수 있는 얇고 긴 공간이 있네요.

필자는 휴대폰을 왼쪽 네모 포켓에

립 클로즈를 중앙 얇고 긴 포켓에

통장사본과 보조배터리를 오른쪽 네모 포켓에 넣고 다니고 있어요.

사실 휴대폰은 자주 꺼내야 하기 때문에 잘 안넣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뒷면 수납공간 입니다.

필자에겐 여기가 가장 메인 수납공간이에요.

항상 대형 노트북을 들고 다니기 때문에 여기가 가장 중요해요 ㅠ.ㅠ

 

제 노트북이 15.6인치인데 처음엔 가방이랑 크기가 비슷한 것 같아서

안들어가거나 너무 꽉껴서 가방이 늘어나면 어떻게 하지? ㅜ.ㅜ

생각했어요...

 

 

 

 

대박...

사이즈 완전 딱 맞음.ㅋㅋㅋㅋ

완전 크기가 너무 딱맞아서 놀랬잖아요 ㅋㅋㅋㅋ 乃

 

 

 

 

찍찍이 지퍼에는 요롷게 USB 표시가 있어요.

저는 USB도 여러개 사용하고 있지만

리뷰를 위해 1개만 넣어봤어요.

 

저게 지금 다 들어간게 아니라 반틈정도 넣은거에요.

다 넣으니까 쏙 들어가서 자취를 감춰버리더라구요.ㅋㅋㅋ 굿굿!

 

 

참고로!

크기는 40cm x 30.5cm x 14cm

 

가방 상단에는 손잡이도 있고!

PE 소재로 통기성도 뛰어나서 여름에 적합하다고 하네요.

(사실 등에 땀은 나긴 나요. 요즘 날씨가 워낙... 뭐 같아서 통기성이고 뭐고 적용이 안되는 듯..ㅠㅠ)

생활방수 코팅은 물론 되어 있는데 실험은 하지 않았음ㅋㅋㅋㅋㅋㅋ

 

 

 

끝으로,

노트북이 들어가면서도 디자인, 수납공간 등 여러모로 실용성있는 가방 찾고 있었는데

샤오미 비즈니스 백팩.. 100점 중에 95점 주고 싶네요.

지금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중이에요. 벌써 사용한지 2주 다되가네요.

만족스러운 선택! 빠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