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로로 젤리 딸기맛 포도맛 선물받았어요.

반응형

 

일본 코로로 젤리

 

 

일본 여행을 다녀온 여느님께서 사주신 젤리. 처음엔 이름도 모르는 채 그냥 먹었어요. 먹기 전 사진은 찍어두었지만 젤리 이름은 다먹고 한참 지나서 알았는...

 

요즘 유튜브에서 유행하는 코로로 젤리라는데 언제부터 유행(?)인지도 모르는 채 속으로는 '아니 한국에도 흔한 젤리류를 선물로 사오다니...'라고 내심 원망아닌 원망을 했던게 미안해지더라구요.

 

딸기맛

 

 

처음엔 그냥 일반 젤리인 줄 알았는데 코로로 젤리는 뭔가 많이 특이했어요. 깨물었을때 진짜 과일 식감이 나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맛 역시 일반 가공된 젤리랑은 차원이 다른...

 

딸기류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코로로 젤리 딸기맛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물론 다른 맛도 다 이렇게 생겼겠지만 자세히 보시면 딸기씨가 보이시나요? 살짝 거뭇거뭇하게 딸기씨가 진짜 있어요. 식감으로 느껴지더라구요.

 

포도맛

 

 

이건 포도맛인데요. 개인적으로 딸기랑 포도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데 .. 역시 오래 사귀니까 말 안해도 뭘 좋아하는지 딱 알고 사온 것 같아요. (너무 고마운 여느님)

 

 

포도도 맛있었지만 저는 둘 중 고르라면 200% 딸기를 고를 것 같아요. 뭔가 제겐 특별한 맛과 경험을 느끼게 해줬거든요.

 

제 친구들 왈로는.. '야..이거 일본에서 밖에 못사... 국내에서 사려면 직구해야해 ...'

....(내가 알기론 편의점에도 들여온 걸로 아는데...)

 

쨌든 맛있었어요!! 일본 코로로 젤리 선물로 강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