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 고데기>C컬,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 연출, 엘라 매직기

반응형

 

<엘라 로멘틱 엘레강스 매직 스타일러>

 

 

안녕하세요, 아꼬입니다 :)

 

평소에 고데기를

자주 사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요즘 주변에서 좀..꾸미고 다녀라

라는 말을 자주듣게 되네요.

 

아꼬도 나이가 먹고 있긴 하나봐요...

늙어보인다는 소리도 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ㅠㅠ)

 

그래서 모처럼 머리스타일도

멋있게 스타일링해보고자 남자한테

어울리는 고데기 추천 순위를 살펴보다가

엘라 매직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럼!!지금부터

자세한 사용후기 및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상자가 굉장히 아담하고 예뻐서

처음 봤을 때부터 기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위 사진은 상자 뒷면에 제품특징을

정리해놨는데요.

 

디자인, 열효율, 360˚코드 회전,

On/Off 스위치 등등이 언급되어 있네요.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상자에서 꺼낸 고데기의 첫 모습

 

마치, 처음 본 세상과

처음 본 주인에 대한 두려움에

뾱뾱이 안에서 움츠리고 있는 듯한 모습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와 드디어 세상밖으로 나왔습니다.

 

디자인

★★★★★

 

화사한 화이트와

로즈골드의 조합.

 

마치 여성이 사용해야하는것 같은 느낌..

하지만,

그런게 어딨나요??

 

남자인 저도 이 디자인이 너무

고급스럽고 깔끔한게 마음에 쏙 드네요.

(근데 진심으로 고급스럽네요.)

 

 

 

 

 

 

 

 

 

손으로 뙇~! 잡아 본 모습

 

그립감

★★★★☆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일단 크기가 크지 않아요.

미니 고데기만큼 작은 건 아니지만

충~~분히 아담합니다.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입을 벌리는(?) 부분에 새겨진

장미 로고.

 

다시봐도

로즈골드와 화이트의 조합은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을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의 좌측은 전원 OFF 상태

우측은 전원 ON 상태입니다.

LED로 ELRA에 빨간불이 들어오네요.

켜져있는지 꺼져있는지 멀리서봐도

쉽게 알 수 있었어요~

 

 

발열 속도

★★★★★

예전에 구매했었던 미니고데기는

발열까지 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려서

ON 해놓고 옷입고..양치하고..와서

머리 손질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 제품은 키자마자 10초?도 안되서

뜨거워진답니다.

 

다만 온도 조절하는 버튼이 

있었으면 했지만,,

고론건 없네요~

 

 

 

 

 

 

360˚ 회전 코드

★★★★☆

 

없어선 안 될 옵션!!

머리스타일링 하다보면 의외로

선이 꼬여서 사용에 불편함을

겪었던 경험이 꽤 있으실거에요.

 

거의 모든 제품이 채택하는

 옵션인만큼 역시 빠지지 않았군요.!!

 

 

 

 

 

 

 

 

세라믹 코팅 및 무빙 발열판

★★★★★

 

엘라 고데기 EHS-7611 제품의

25mm 크기의 발열판은

모발손상 감소 및 머리 뜯김 방지를 위해 

세라믹으로 코팅되어 있답니다.

 

또한 무빙 발열판이라고도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좌측으로 누를때와

우측으로 누를때

발열판이 좌/우로 움직였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즉, 여러 각도에서도 불편함없이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하실 수 있다는 장점!!

 

 

 

 

 

 

저렴한 제품이지만 사용자를 위해

제품 명칭과 사용 방법을

상세히 적어놓은 사용설명서 입니다.

꼼꼼하군요.

하지만 읽을 일이 있을런지..

(벌써 버렸는지.. 어디갔는지 모르겠음)

 

 

 

 

 

 

실제 사용감

★★★★★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머리 손질을 해봤습니다.

 

좌측 사진은 그냥 쭈~~욱 뻗은 직모..

제 평소 머리구요.

 

우측 사진은 엘라 판고데기를 사용해

C컬 스타일링을 연출해봤습니다.

(스트레이트는 대부분 제품이

잘되기에 C컬 인증샷!)

 

사실 머리 컷트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짧은 머리에 웨이브를 넣으려니

잘 되진 않았지만~ (제가 사용 미숙...)

그래도 사용감은 대만족!!

머리뜯김도 없고, 부드럽게 잘되네요.

 

엘라 고데기 EHS-7611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