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듀얼다이얼 알람시계 습도,온도,알람 기능포함

반응형

 

무아스 듀얼다이얼 탁상시계, 온도, 습도, 알람 완벽 그자체

 

오늘은 며칠 전에 제가 이사한 후 구매한 탁상시계가 있는데 사용해보니 너무나 편리하면서 조작도 간단해 많은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뭐 엄청난 걸 기대하고 계신다면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ㅋㅋㅋ 대단한건 아니구요. 그냥 일반적인 탁상시계인데 꼭 추천드리고 싶은 시계라서 적어보아요.

 

 

바로 무아스에서 나온 듀얼다이얼 알람시계입니다. 박스 포장 상태를 찍은건데요. 겉모습 디자인만 봐도 뭔가 아기자기하고 깔끔하지 않나요?



 

LCD화면에 보이다시피 알람시간 / 온도(섭씨 화씨 선택가능) / 습도를 1시간 간격으로 자동 측정해 화면에 보여준다고 해요. 더군다나 시간 조작이 아날로그 방식이라 더욱 많은 분들께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너도나도 쉽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이죠.

 

 

조작이 아날로그 방식이라 더욱 많은 분들께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너도나도 쉽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건 제품을 꺼냈을 때 모습이에요. 실제로 크기는 성인 남성 한 손바닥보다 커요. 음 제가 성인 남성인데요. 제품을 감싸쥐면 한손에 다 못잡을 정도에요. 근데 그렇게 크진않아요. (크단거야..작단거야 ㅋㅋㅋ)

 



네 그냥 작고 아기자기한걸로 결론짓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왼쪽과 오른쪽은 각각 시간과 분을 조절할 수 있는 아날로그 톱니바퀴가 존재합니다. 또 제품 윗 상단면에는 터치방식으로 센서를 심어놨는데 이게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보이시죠? 돌리면 시간 조작이 가능해요.

 

 

건전지 AAA 크기가 3개가 들어가요.

 

 

물론 건전지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저는 책상 위 전기코드 여유분이 있기에 어댑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둘 중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아래 그림은 알람기능 ON/OFF입니다. 원래는 저 부분이 제품 상단면과 평행이 되도록 들어가있는데요. 저걸 위로 살짝올리면 알람기능이 ON이 된답니다.

 

 

아래는 제품 사용설명서입니다. 작은 제품이고 저가이지만 구성품은 알차네요.

 

 

실제로 책상에 설치한 모습!

 

 

시간을 조정해볼까요!?

 

 

네 끝으로 무아스 시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참고로 무아스 듀얼다이얼 알람시계는 용도가 다양해요. 저처럼 책상에 올려놔도 되지만 침대 머리맡에 두셔도 되고, 시안성이 좋기 때문에 거실이나 부엌에 두셔도 되요.

 



중간중간 시간을 확인하기에 충분한 크기와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착한 무아스 탁상시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